IE 지원종료 안내

2022년 6월 15일부로 Microsoft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한국토요타자동차 웹사이트는 2023년 2월부로
최신 브라우저에 맞춰 개발되어 IE 이용시 정상적인 서비스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웹 브라우저인
MS ‘엣지', 구글 ‘크롬', ‘사파리'등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대상
모든 사고수리 서비스(BP) 입고 고객
프로그램
사고수리(BP) 시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각 1회씩 제공
*거리 한정 : 50km 이내 무상 제공

서비스 이용 안내

  1. 1
    방문 전 서비스 신청

    사고수리(BP) 필요 시 전화 예약을 통해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2. 2
    현장 도착

    탁송 드라이버 현장 도착

  3. 3
    서비스 경험

    50km 이내 조건에 한해 차량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경험하기

유의사항 & RAS
* 본 서비스는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BP)를 하신 분들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각 1회씩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보험, 렌터카, 긴급출동서비스(RAS)등 기타 서비스와의 중복 및 현금 대체는 불가합니다.
* 거리한정 : 50km 이내 무상 제공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