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자신만의 스타일이 뚜렷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토요타와 함께 더욱 즐겁고 다채롭게
만들 수 있도록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목표입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뚜렷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토요타와 함께 더욱 즐겁고
다채롭게 만들 수 있도록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목표입니다.

토요타 소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늘 노력하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목표로 고민하고 또 연구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늘 노력하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목표로
고민하고 또 연구합니다.

  • VISION 사랑받는 브랜드

    TOYOTA

    제품, 서비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BRAND

  • MISSION 진정한 즐거움을 위한 안전,

    드라이빙 기술의 개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차량 한 대 한 대의 판매를 모두
    소중히 여기고, 언제나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BRAND IDENTITY

TOYOTA

SYMBOL

토요타 브랜드 심볼은 세 개의 타원이 수평, 수직으로 결합되어 마치 자동차의 스티어링 휠의 모습으로 보입니다.

큰 타원 안의 두 개의 작은 타원은 각각 고객의 마음과 고객을 생각하는 토요타의 마음을 상징합니다. 두 마음이 조화를 이룸으로써 고객과 토요타의 상호 교감과 신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작은 타원이 수직으로 결합하여 TOYOTA의 “T”를 형상화하며, 큰 타원은 토요타를 품고 있는 더 큰 세상을 의미합니다.

토요타는 브랜드 심볼을 통해 앞선 기술과 품질, 안전, 끊임없는 혁신, 드라이빙의 즐거움, 환경 및 사회적 책임 등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TOYOTA

SLOGAN

2019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슬로건 ‘ENJOY YOUR STYLE’ 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넘어,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역동적이고 개성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토요타의 가치를 전하고자 합니다.

“나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삶을 더욱 즐겁고 다채롭게 한다”는 핵심가치를 형상화하여 컬러 그라데이션과 스트라이프, ENJOY RING으로 토요타만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표현하였습니다.

2019
  • 2019 CAMRY HYBRID LE 출시
  • 서울모터쇼 참가
  • 신규 슬로건 ‘ENJOY YOUR SYTLE’ 변경
2018
  • 타케무라 노부유키 신임사장 부임
  • PRIUS C 출시
  • 부산모터쇼 참가
  • 2018 ALL NEW AVALON HYBRID 출시
2017
  • NEW SIENNA 출시
  • NEW CAMRY 출시
  • 서울모터쇼 참가
2016
  • 부산모터쇼 참가
  • 글로벌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900만대 돌파
  • 4세대 프리우스 출시
  • 2016 ALL NEW RAV4
    HYBRID 출시
  • 2016 NEW AVALON 출시
2015
  • 2016 ALL NEW RAV4 출시
  • CAMRY HYBRID LE 출시
  • 서울모터쇼 참가
  • PRIUS V 출시
2014
  • NEW SIENNA 출시
  • NEW CAMRY 출시
  • 부산모터쇼 참가
  • 요시다 아키히사 신임사장 부임
2013
  • FJ CRUISER 출시
  • AVALON 출시
  • NEW RAV4 출시
  • CAMRY V6 출시
2012
  • VENZA 출시
  • TOYOTA 86 출시
  • 토요타 NEW PRIUS 출시
  • 토요타 NEW CAMRY
    CAMRY HYBRID 출시
2011
  • 토요타 SIENNA 출시
  • AEO(총합인증우수업체)
  • 토요타 COROLLA 출시
2010
  • 렉서스 ISF 출시
  • 나카바야시 히사오 신임사장 부임
2009
  • 토요타 브랜드 런칭
    (CAMRY, CAMRY HYBRID, PRIUS, RAV4 출시)
  • 렉서스 IS250C 출시
2008
  • 렉서스 GS450H 출시
2007
  • 렉서스 LS600HL 출시
2006
  • 렉서스 LS460HL 출시
  • 렉서스 RX400H 출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SUV모델)
  • 렉서스 GS350 출시
  • 렉서스 ES350 출시
  • 렉서스 RX350 출시
  • 토요타 트레이닝 센터 오픈
  • 치기라 타이조 신임사장 부임
2005
  • 렉서스 IS250 출시
  • 렉서스 중부대전 전시장 오픈
  • 렉서스 GS430,300 출시
  • 렉서스 YM대구 전시장 오픈
2004
  •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렉서스 삼양 인천 전시장 오픈
  • 렉서스 ES330 출시
  • 렉서스 센트럴 분당 전시장 오픈
2003
  • 3개월 연속 수입차판매 1위 달성
  • 환경제단 '만분클럽'가입
  • 한국 토요타 대림대학
    산학협력 조인식
  • 렉서스 남양 광주 전시장 오픈
  • 렉서스 천우 용산 전시장 오픈
  • 렉서스 프라임 서초 전시장 오픈
  • 렉서스 RX330 출시
  • 오기소 이치로 신임 사장 부임
2002
  • 중앙일보 한국경제 히트 상품 선정
  • 토요타 암 연구 기금 설립
    (국립암센터)
  • 수입차 최초 RX330 네비게이션 장착
  • 렉서스 컨버터블 SC430 출시
  • LEXUS 1000호 고객 탄생
    (가수 김창완)
  • 렉서스 ES300 100대 판매 돌파
2001
  • 렉서스 ES300 출시
  • 렉서스 IS200 100대 판매 돌파
  • 렉서스 RX300 100대 판매 돌파
  • 렉서스 GS300 100대 판매 돌파
  • 렉서스 LS430 100대 판매 돌파
  • 렉서스 정식 출고
2000
  • 렉서스 계약 개시
  • 한국토요타자동차 (주) 설립
  • 토요타 주말 농부

    매년 25 가족, 약 100명의 고객 참여
    누적 참여 인원 약 500명

    2012년에 처음 시작한 ‘토요타 주말 농부’는, 토요타 구매 고객들이 친환경 농법으로 텃밭을 가꾸는 주말 농부가 되어 친환경 농산물을 직접 재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또한 매월 다양한 생태프로그램과 제철 농산물 수확 체험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손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함으로써 농산물의 장거리이동에서 발생하는 CO2 배출 감소에 기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양받은 5평 중에서 1평에서 재배된 농산물은 소외계층에게 기부할 수 있어 직접 친환경 농산물도 재배하고 이웃사랑도 나누고 있습니다.

  • 토요타 에코 & 세이프티 아카데미

    환경학교 2006년 시작, 교통안전학교 2010년 시작
    매년 40개 초등학교, 약 8,400명이 참여
    누적 참여 인원 504개 초등학교, 약 109,000명

    ‘토요타 에코 & 세이프티 아카데미’는 한국토요타가 그동안 대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진행해오던 ‘토요타 환경/교통안전학교’를 어린이들이 보다 더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친환경 실험’과 ‘교통안전 액션 아이템’ 위주로 업그레이드 한 프로그램입니다.

    ‘토요타 환경학교’와 ‘ 토요타 교통안전학교’는 환경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알리고 교통안전에 대한 자발적 관심과 보행환경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높여 어린이 교통사고율을 낮추고자 각각 지난 2006년과 2010년 시작되어, 현재까지 504개 학교에서 약 10만 9천 명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 딜러 쇼룸 사회 공헌 (토요타 드라이버스 커뮤니케이션)

    매년 각 딜러 쇼룸별 지역 주민 20~25명 참여
    누적 참여 인원 430명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에코 드라이빙 행사를 통해 친환경 교통 문화 확산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각 지역에 위치한 딜러 쇼룸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에코드라이빙 운전 법과 차량관리, 운전 매너, 교통안전 등의 강의를 진행하며, 토요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인 TDC(Toyota Driver’s Communication)를 통해 어린이 시야체험 / 음주 유사체험 / 사각지대 체험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 대학생 서포터즈

    매년 25~30개 팀(약 120명의 대학생)을 서포터로 선발
    누적 서포터 55팀(약 220명의 대학생)

    서울특별시와 교통안전공단, 한국토요타자동차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친환경 경제운전 및 교통안전 문화 확산 캠페인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의 환경문제와 하이브리드 차량, 올바른 운전 매너와 에코 드라이빙 운전법에 대한 강의를 듣고,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인 TDC를 체험하였습니다. 각 팀 별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에코 드라이브의 계획을 제출 및 실천,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1달간의 서포터즈 기간이 종료되면, 결과 발표 및 시상의 자리도 가졌습니다.

  • 서울시 에너지 복지사업
    - 프리우스 PHV 지원

    누적 총 49,000 여 km 운행

    서울특별시와 교통안전공단,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2015년 9월부터 서울시가 운영하고 있는 에너지 복지 서비스 사업에 프리우스 PHV를 무상으로 임대 지원 ·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시내 에너지 빈곤층의 주거환경과 에너지 효율 개선을 위해 프리우스 PHV를 활용, 지원 물품, 장비, 인력 등의 운반에 사용되어 총 49,000여 km를 운행하였습니다.

  • 토요타 클래식

    2000년부터 시작
    누적 17회 실시
    누적 참여 인원 약 30,000명

    1990년도에 시작된 ‘토요타 클래식’은 세계 정상급 오케스트라를 초청,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는 본사 주관의 대표적인 ‘문화 공헌’ 행사입니다. 한국에서는 한국토요타가 설립된 2000년부터 시작, 17회를 실시하였으며, 2013년부터는 ‘하이브리드 포 뮤직(Hybrid for Music)’, 즉 음악을 위한 하이브리드라는 주제로 한국토요타가 자체적으로 공연을 기획해 오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클래식 연주를 바탕으로, 고전 발레와 뮤지컬, 그리고 영화음악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한 무대에서 선보였습니다. 매년 ‘토요타 클래식’의 입장료 전액은 매년 전국 각지의 병원을 방문, 투병 중인 환자들과 가족들을 위로하는 ‘토요타 자선 병원 콘서트’의 재원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토요타 병원 자선 콘서트

    매년 전국 7개 지역의 병원 12곳 방문
    (서울, 인천, 분당, 대전, 대구, 부산, 광주)

    한국토요타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활동인 토요타 병원 자선 콘서트는, 매년 연말 한 달여의 일정으로 전국 주요 도시의 병원을 순회하며 연말연시에 병원에서 병마에 고통받는 환자와 가족을 위로하기 위해 병원 로비에서 개최되는 무료 콘서트입니다.

    2003년에 시작하여 올해 14회를 실시했으며, 콘서트의 재원으로는 ‘토요타 클래식(TOYOTA CLASSICS)’의 입장료 전액이 사용됩니다.

  • 렉서스 자선 골프 대회와 렉서스 암 연구 기금

    매년 120명의 고객이 참여
    누적 참여 인원 약 1,920명
    누적 금액 약 5억원

    렉서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렉서스 고객 초청 자선 골프 대회’는, ‘암 연구 기금 마련’ 및 ‘소아암 어린이 돕기’를 위해 매년 가을에 전국의 렉서스 구매 고객들이 참가비와 자선바자회를 위한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고 자발적으로 참석하는 행사입니다.

    2001년부터 시작된 본 기부 행사의 기금은 국립 암 센터 ‘암 예방 연구활동’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금

    매년 20~25명의 고등학생 지원
    누적 지원 학생 371명,
    누적 지원 장학금 7.8억 원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금’은 한국토요타가 2005년부터 비영리 공익 재단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전국의 학교, 복지관 교사의 추천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매진하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위해 매년 1인당 2백만 원씩 총 3년간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0여 년간 총 371명의 학생에게 7억 8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총 18명의 학생들이 꿈 더하기 장학금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 YFU 일본 장 · 단기 교환 장학생 프로그램 단체사진

    매년 4명의 장기 장학생과 7명의 단기 장학생 지원
    누적 지원 140여 명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한국 YFU는 한일 양국 간의 상호 이해를 돕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01년부터 장 · 단기 교환 학생 프로그램을 해마다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본 연수 및 홈스테이 기회를 제공하고 학자금 및 체류비용 전액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40여 명의 학생들이 한국 YFU를 통해 일본 유학을 체험하였습니다.

  • 서울대 ‘아시아와 세계’ 강좌 후원

    매년 1~1.5억 원의 비용을 학술지원,
    공개강좌, 공개AC 세미나를 위해 지원
    누적 지원 금액 16.5억 원

    ‘아시아와 세계’ 강좌는 세계라는 큰 틀에서 급변하는 아시아 정세를 조망하고, 아시아 각국 간의 이해를 증진해 보자는 취지로 한국토요타의 후원을 통해 지난 2004년부터 서울대 국제대학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강좌입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공개강좌에서 학계를 비롯한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초청, 아시아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는 데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2014년 9월에는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과 ‘아시아와 세계’ 강좌 후원을 위한 약정식을 체결하고, 2016년까지 매년 1억 원씩 총 3억 원을 ‘아시아와 세계’ 프로그램에 지원했습니다.

  • 사랑의 김장 나누기

    매년 25가족, 약 100명의 고객 참여
    누적 참여 인원 약 500명

    토요타 주말 농부들이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 친환경 배추로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행사입니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토요타 주말 농부’와 한국토요타 임직원이 직접 재배한 배추 총 720 포기와 채소를 모아 정성껏 김치를 담그고, 노숙인 센터 ‘안나의 집’에 전달하였습니다.

  •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안나의 집 봉사 활동 등

    안나의 집 매달 1회,
    한국토요타자동차,렉서스 딜러사 임직원 8~15명이 급식 봉사 활동 참여

    경기도 성남 소재의 ‘안나의 집’에서 한국토요타 자동차 및 렉서스 딜러社 임직원들이 매월 노숙인을 위한 급식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시승/상담 신청

  1. STEP 1. 차종 선택

  2. STEP 2. 전시장 선택

    현 위치 주변의 토요타 전시장을 만나보세요.
    전시장을 선택해 주세요.

    서울/경기

    인천

    부산/경남

    대구/경북

    광주/전라

    대전/충청

    강원

  3. STEP 3. 일정 선택

    • 요청일자
    • 요청시간

    • 요청내용
  4. STEP 4. 고객정보 입력(*표시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 이름*

    • 핸드폰번호*

      -

      -

    • 이메일*

    • 거주지

    • 시승/상담 신청경로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시승안내 연락을 드리오니 정확한 번호 입력 및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STEP 5. 개인정보 처리 공지

    회사가 귀하로부터 개인 정보를 취득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6조, 제17조, 제18조 제2항, 제19조의 규정에 따라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변경 사항에 대해 회사홈페이지 (http://www.toyota.co.kr)의 개인정보처리방침 (http://www.toyota.co.kr/utilities/personal_information.aspx)에 상세히 공지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고객님께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당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필수)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선택)거주지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시승 서비스 제공, (이벤트 진행 시) 경품 발송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개월

      4.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시승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자
      홈페이지 업체 : 아이소바코리아, 덴츠코리아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 내용
      홈페이지 시스템 유지/보수, 뉴스레터 발송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활용 동의

      회사는 시승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제공받는 자
      ㈜엘앤티모터스, ㈜효성토요타, ㈜베스트토요타, ㈜광장오토모티브, ㈜토요타 동일모터스, ㈜더프리미엄효성, ㈜중부모터스, ㈜토요타와이엠

      2. 제공 받는 자의 이용목적
      시승 서비스 제공, (이벤트 진행 시) 경품 발송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연락처(유선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인터넷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거주지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개월

      5.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토요타 8개 딜러사에게 관련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시승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시승신청

개인정보 처리방침

  • 1.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고객님께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당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필수)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선택)거주지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시승 서비스 제공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개월
  • 2.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위탁자
      홈페이지 업체 : 아이소바코리아, 덴츠코리아
    2.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 내용
      홈페이지 시스템 유지/보수
    3.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 3.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및 활용 동의 (필수)

    회사는 시승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1. 제공받는 자
      엘앤티모터스㈜, 효성토요타㈜, 베스트토요타㈜, ㈜광장오토모티브, ㈜토요타 동일모터스, 더프리미엄효성㈜, ㈜중부모터스, ㈜토요타와이엠
    2. 2. 제공 받는 자의 이용목적
      시승 서비스 제공
    3.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4.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개월
    5. 5.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토요타 8개 딜러사에게 관련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시승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확인

뉴스레터 구독신청

    • 이메일

    회사가 귀하로부터 개인 정보를 취득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6조, 제17조, 제18조 제2항, 제19조의 규정에 따라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변경 사항에 대해 회사홈페이지 (http://www.toyota.co.kr)의 개인정보취급방침 (http://www.toyota.co.kr/utilities/personal_information.aspx)에 상세히 공지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고객님께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당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메일 주소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의 온라인 발송 및 관련 통계 데이터 활용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뉴스레터 수신 신청일로부터 뉴스레터 수신 해지일까지

      4.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뉴스레터 발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자
      홈페이지 업체 : 아이소바코리아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 내용
      홈페이지 시스템 유지/보수, 뉴스레터 발송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활용 동의 (필수)

      회사는 뉴스레터 발송 서비스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제공받는 자
      ㈜앤앤와이즈

      2. 제공 받는 자의 이용목적
      뉴스레터 발송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메일 주소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뉴스레터 발송 성공 즉시 삭제

      5.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뉴스레터 발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구독 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 1.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고객님께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당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필수정보: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시승 서비스 제공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개월
  • 2.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필수)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위탁자
      홈페이지 업체 : 아이소바코리아
    2.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 내용
      홈페이지 시스템 유지/보수
    3.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 3.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및 활용 동의 (필수)

    회사는 시승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1. 제공받는 자
      엘앤티모터스㈜, 효성토요타㈜, 베스트토요타㈜, ㈜광장오토모티브, ㈜토요타 동일모터스, 더프리미엄효성㈜, ㈜중부모터스, ㈜토요타와이엠
    2. 2. 제공 받는 자의 이용목적
      시승 서비스 제공
    3.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4.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개월
    5. 5.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토요타 8개 딜러사에게 관련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시승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확인

뉴스레터 수신 거부 신청

    • 이메일

      • 뉴스레터 구독 취소 시에는 이메일 정보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삭제 이후에는 이벤트 정보, 신차 정보 등 토요타코리아의 소식을 수신하실 수 없습니다.
      • 뉴스레터 구독취소 시에는 아래 삭제할 이메일 정보를 남기시고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하여주세요.
구독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