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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의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 이미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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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을 올려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분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17. 12. 08(금) ~ 2018. 02. 14(수)

  • 당첨자 발표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 토요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 마지막 차수는 설 연휴가 지난 2/19(월)에 발표합니다.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 이벤트 참여방법

    1. 본인의 Toyota Hybrid차량을 예쁘게 찍는다

    2. 인스타그램에 #myhybrid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한다

    3. 토요타 하이브리드 20주년 축하 메세지를 함께 적어주시면 당첨확률이 up!!

매주
10명
나의 하이브리드와
함께한 순간을 공유해주세요!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하고 계신 여러분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2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MY HYBRID MOMENT 스토리 공모 이벤트는
2018/01/12 일자로 종료되었습니다.

정성껏 작성해주신 스토리를 바탕으로,
경품 증정 및 전화 인터뷰는 2018/01/31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2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될 #MY HYBRID MOMENT 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하고 계신
여러분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2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MY HYBRID MOMENT 스토리 공모 이벤트는
2018/01/12 일자로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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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품 증정 및 전화 인터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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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brid 20th Annivers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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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우스,시작부터 4세대까지

어릴적 읽던 <공상과학소설> 에 등장하던 미래의 자동차가 기억나시나요? 여러분이 생각하던 ‘21세기의 자동차’는 무엇인가요?

  • 1997-2003

  • 2003-2009

  • 2009-2015

  • 2015-

프리우스, 시작부터 4세대까지

하이브리드라는 단어가 일반적이지 않았던 1993년, 토요타 사내에서 ‘21세기 자동차’에 관한 열띤 논의가 벌어졌습니다.
처음에는 화석연료의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엔진의 효율항상을 통해 연비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목표로 시작했습니다.
개발을 진행하면서 이 프로젝트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렇게 ‘미래의 자동차’에 대한 치열한 고민에서 탄생한 자동차가 바로 세계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프리우스입니다. ‘프리우스’란 ‘~에 앞서’, ‘선구자’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지구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차를 만들겠다’는 바람이 담겨 있습니다. ‘프리우스’란
선구자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지구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차를 만들겠다’는
바람이 담겨 있습니다.

CO2 배출량을 절반으로! 1세대 프리우스

‘21세기 타이밍에 맞게 등장했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등장한 프리우스는 기존 가솔린차량과 동등한 주행성능을 갖추면서도 약 2배에 달하는 획기적인 저연비와 함께 배출가스를 절반 수준으로 감축 시키며 화석연료 의존에서 탈피하고자 하는 21세기 차량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21세기의 안전 기준을 목표로 개발한 차체는 세계 최고수준의 안전성 평가를 받으며, 앞으로의 프리우스에 대한 가능성을 더욱 열어주었습니다.

프리우스는 단순히 엔진 구동 시스템만 교체된 차량이 아니었습니다. 재활용이 용이한 소재의 내/외장부품 뿐만 아니라, 전선 피복재 및 보호재는 납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신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연료탱크에도 납이 함유되지 않은 알루미늄 도금 강판을 적용하고, 차량 범퍼에는 램프를 부착하지 않는 구성을 통해 차량 재활용시의 해체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2000년부터 미국으로 수출을 시작함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모아 유명인들이 솔선해서 애용하기도 하는 사회현상까지발생했습니다.

  • 다시 한번 시대를 리드하는
    면모를 갖추고 돌아오다.

    1세대의 4도어 세단에서 프리우스 2세대는 5도어 해치백으로 변경된 바디스타일로 다시 한번 하이브리드의 역사를 쓰기 위해 돌아옵니다. 자동차 본래의 매력인 주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가슴 설레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함께 상큼하고 질리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프리우스가 다시 탄생한 순간이었습니다.

    파워, 모터, 발전기, 배터리 등 모든 면이 발전된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THS II’를 통해 2세대 프리우스는 다시 한번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성과 부드럽고 파워풀한 주행을 동시에 실현시켰습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이라고 해서 결코 마법처럼 연비가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부품 하나 하나를 경량화하는 등 높은 목표를 향해 끈기를 가지고 연비를 향상시킨 결과 그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실현한 세계 최고수준의 연비 외에도, 스티어링을 조작하지 않아도 후진주차가 가능한 인텔리전트 파킹 어시스트, 키를 꺼내지 않고도 잠금 및 해제가 가능한 스마트 엔트리&스타트, 모터만으로 조용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EV드라이브 모드, 1세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이 추가되었습니다.

  •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지표

    2009년 5월에 출시된 프리우스 3세대는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첫번째 모델이기도 합니다.
    압도적인 연비와 주행의 즐거움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하이브리드 유닛의 90% 이상을 새로 설계하였습니다. 그리고 2세대의 바디사이즈를 유지하면서, 최적화 및 배터리 개선을 통해 차체를 20% 경량화하고 실내 여유공간을 확대 했습니다. 우수한 성능의 핵심 기술 뿐만 아니라 차량이 줄 수 있는 가치를 혁신하기 위한 진화도 이어집니다. 1997년 프리우스 출시 이후 3세대 출시 전까지 누계 180만대 이상의 하이브리드 차량과 함께한 전세계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한 기능들을 적용 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편안함’ 이라는 가치 아래, 더운 날 주차시 차량내 온도상승을 고려하여 주차 중에 환기를 함으로써 실내 온도 상승을 억제하고, 승차 전 리모콘 조작을 통해 차 외부에서 에어컨을 작동시켜 온도를 낮추는 에어컨 시스템도 도입 했습니다. 앞선 1, 2세대를 계승하면서도 모든 것이 진화한 3세대 프리우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기술과 함께 할 수 있게기여 했습니다.

  • Beautiful Hybrid

    프리우스 4세대는 TNGA* 플랫폼을 통해 모든 부분을 ‘ALL NEW PRIUS’로 개발했습니다. ‘Beautiful Hybrid(아름다운 지구, 아름다운 차)’라는 개발 컨셉하에 아름다운 차가 아름답게 달리고, 그것이 아름다운 지구를 만든다는 생각을 부품에 하나하나에 담았습니다.
    *TNGA : 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선명한 레드컬러를 실현한 ‘이모셔널 레드’, 바디 표면의 온도상승을 억제하는 ‘서모텍트 라임그린’ 등 3가지의 새로운 바디컬러와 함께 돌아온 프리우스 4세대. 이제까지 그래왔듯 비약적으로 향상된 연비성능과 쾌적한 드라이브를 위한 정숙성, 고품격 주행을 위한 기술들이 적용 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리우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건 바로 ‘미소’입니다.
    ‘멋있다’, ‘주행성이 좋다’, ‘사회 공헌’, ‘연비 성능이 좋다’ 이 ‘네 가지 즐거움’을 통해 사람과 사회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고 아름다운 차로 세상에 존재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로 줄인7,700만톤의 CO2

토요타 하이브리드가 첫 시동을 건지 20 년이 되는 2017년,
전세계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량 1,000 만대를 돌파했습니다.
토요타가 20년간 1,000만대의 하이브리드 기술로 줄인 7,700만톤의 CO2 이야기 입니다.

공장부터 친환경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CO2 줄이기 위해, 프리우스 2 세대부터 일본 아이치현 도요타시에 위치한 츠츠미 공장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츠츠미 공장은 ‘低 CO2 생산기술’과 테니스 코트 60 개분의 태양광패널을 통해 얻은 전력을 이용하여 CO2 배출량을 줄이고 있습니다.
‘친환경차’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사람들이 모여 일하는 친환경 제조공장으로부터 만들어지기 때문 입니다.

1. 하이브리드 차량으로절약되는 휘발유의 양

하이브리드 차량이 절약한 휘발유로 지구와 달을 150 만 회 왕복할 수 있습니다!

2.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절감한 이산화탄소의 양

1 천만 대의 하이브리드가 7,700 만 톤의 CO2를 절약했습니다.

영국 런던의 빅벤을
9,210,193 번 채울 수 있는 양
미국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40,788 번 채울 수 있는 양
탄산음료 15 조 4 천 억 개 만큼의
이산화탄소

1,000 만 대의 하이브리드 차량은 동일한 등급의 가솔린 구동 차량이 사용하는 양에 비해 7,700 만 톤의 CO2를 절약했습니다.

더 나은 환경을 위해, 2015년에는 ‘토요타 환경 챌린지 2050’을 발표하고 자동차가 갖고있는 부정적 요인을 최대한 제로에 근접시키는 도전목표 제시와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어질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하이브리드 기술과레이싱의 만남

모터스포츠는 단순히 차량과 드라이버가 하나가 되어 도로를 빠르게 질주하는 스포츠가 아닙니다.
개발 엔지니어, 정비사, 부품 공급 업체의 모든 일원들이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서 임하는 무대 입니다.

모터스포츠는 단순히 차량과 드라이버가 하나가 되어
도로를 빠르게 질주하는 스포츠가 아닙니다.
개발 엔지니어, 정비사, 부품 공급 업체의 모든 일원들이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서 임하는 무대 입니다.

  • 모터스포츠는 기술에 도전하고
    극한의 환경에서 시험할 수 있는
    최고의 테스트 무대이기도 합니다

  • 여러분이 만나고 있는 자동차 속 첨단 기술 중 많은 부분들이 모터스포츠를 통해 기술력을 키우고, 또 검증받아 왔습니다.
    레이싱카와 친환경 기술의 만남이 다소 어색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만, 하이브리드 기술 역시 모터스포츠를 통한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면서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모터스포츠에서의 하이브리드 기술은 처음부터 화려한 꽃길을 걸었던 기술이 아닙니다.
    레이싱에 관한 그 어떤 전례도 없었던 2005 년부터, 충격의 결말을 맞은 2016 년 르망 24 시간 레이스 이야기까지.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레이싱이 어떻게 함께 역사를 만들어왔는지, 기술 속에 담긴 꿈과 땀, 감동의 역사를 함께 보시죠!
  • 2005년 - 시작 레이스용 하이브리드 시스템 개발 시작
  • 2005년에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레이싱카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하이브리드카가 출전할 수 있는 레이스도 없었습니다.
    레이스용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어떠한 방향으로 개발하고
    어떤 레이스에 출전할 것인지를 검토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 2006년 - 첫 도전 최초의 레이스 참전, 그리고 완주
  • 홋카이도의 도카치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도카치 24시간 레이스>에 참가한 차량은
    어떤 트러블도 없이 종합 17위로 24시간을 완주하고
    다양한 실전데이터를 축적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 2007년 - 첫 우승
    도카치 24시간 레이스 종합우승, 세계 최초의 쾌거 달성

    다시 한번 도카치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2007년,
    도카치 24h-Special 그룹・TP-1클래스/GT클래스에서
    24시간 616바퀴(3136km)를 완주, 참가한 36대의 차량
    가운데 종합우승을 장식했습니다.
  • 2008년 - 2011년
    보다 어려운 과제로
    목표는 르망 24시
  • 3명의 드라이버가 1대의 레이싱카를 교대로 갈아타며
    24시간 동안 쉬지 않고 달리는 극한의 자동차 경주인
    르망 24시간 레이스.
    이 레이스에 ‘가솔린엔진 + 레이싱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조합한 차량’으로 참가하는 것을 전제로,
    시스템 중량을 기존의 1/6이하, 100kg이하로 억제한다는
    말도 안되는 조건을 극복해야 했습니다.
    르망 24시 레이스 우승을 위한, 아니 참가를 위해 어쩌면
    불가능할지도 모르는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 2012년 - 2015년
    르망 24시간 레이스 도전
    TS030 HYBRID로 WEC/르망 참전 시작

    2012년, TS030 HYBRID 발표와 함께 르망 24시간 레이스와
    WEC 참가를 선언합니다. 시스템 효율을 향상시켜
    도전한 2013년의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는 2위를 차지합니다.
    2015년, TS040 HYBRID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하여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했습니다. 하지만 완성도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레이스에서 예상했던 결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WEC에서도 아쉬운 성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고
    Manufacturer 선수권에서는 3위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 2016년
    계속되는 도전, 그리고 충격적인 결말

    토요타가 하이브리드 레이싱 시스템을 바탕으로 WEC에 도전한 이후,
    전 세계 모터 스포츠 업계의 방향성은 엔진의 회전수를 올려서 파워를 올리는 것에서 열효율을 올리는 것으로 바뀌어 갑니다.
    이런 움직임을 가장 선도하는 2016년형 TS050 HYBRID가 탑재된 THS-R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서킷을 질주합니다.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임한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는 기대했던 대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여 23시간 57분까지 1위를 기록했습니다.
    마지막 3분, 결승점을 통과하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던 바로 그 때.
    갑작스런 트러블 발생으로 인해 한 바퀴를 남겨두고 멈춰버리는 충격적인 결말을 맞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후지 6시간 코스에서는 멋지게 우승을 거두는 결실을 맺었습니다.
  • 2017년 개선, 또 개선

    모터를 소형화하고 배터리의 대폭적인 내구성 향상으로
    고온에서도 높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TS050 HYBRID로 도전했던 2017년 시즌,
    개막전과 2차전에서 대망의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전세계 1,000만대의하이브리드

친환경 차량이 널리 사용되어야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
하이브리드 차량을 대중화시키기 위해 앞장서온지 20년.

친환경 차량이 널리 사용되어야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 하이브리드 차량을 대중화시키기 위해 앞장서온지 20년.

토요타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차량

2017년 2월 14일, 토요타는 전세계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 1,000만대 돌파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0대에서부터 1,000만대 판매까지의 중심에 서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은 무엇이었을까요? 0대에서부터 1,000만대 판매까지의 중심에 서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은 무엇이었을까요?

  •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프리우스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 차량,
    프리우스(Prius)가 첫 시동을 걸었습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 감소가 세계적인 이슈로 떠오르면서 프리우스는 21세기 자원 및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제시되었고, 친환경 차량의 대명사가 된 프리우스는 고객 여러분들께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우스는 더욱 발전하여 프리우스 4세대까지 이르렀고, 현재 프리우스는 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TNGA)를 기반으로 성능 개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이빙 스타일 영역에서의 재미까지 더해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프리우스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 차량,
    프리우스(Prius)가 첫 시동을 걸었습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 감소가 세계적인 이슈로 떠오르면서 프리우스는 21세기 자원 및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제시되었고, 친환경 차량의 대명사가 된 프리우스는 고객 여러분들께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우스는 더욱 발전하여 프리우스 4세대까지 이르렀고, 현재 프리우스는 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TNGA)를 기반으로 성능 개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이빙 스타일 영역에서의 재미까지 더해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지구 환경 문제 해결에 공헌할 수 있도록
    계속 도전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 ‘노스 코스트’를 달리다

프리우스와 함께 도심을 떠나 조금 색다른 풍경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친환경과 운전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는 프리우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곳, 스코틀랜드의 <노스 코스트 500>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프리우스와 함께 도심을 떠나 조금 색다른 풍경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친환경과 운전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는 프리우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곳, 스코틀랜드의
<노스 코스트 500>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노스 코스트 500’을 아시나요?

스코틀랜드의 830 킬로미터에 달하는 여행길, 은 이곳의 경치는 얼마나 환상적인지 모릅니다.
바위 투성이의, 인구가 많지 않고, 끊이지 않는 시골길 뒤에는 믿기지 않는 광경이 보이고 환상적인 절벽이 보이는 산이 나오고, 넓고 흰 백사장이 나옵니다.
단지 멋진 장관만 있는게 아닙니다. 햇빛이 들다가도 갑자기 구름이 끼고, 비가 오기도 하고, 눈도 오기도 합니다.
이런 특색은 이 도로를 지구상의 주행 도로 중에서 가장 이야기거리가 많은 곳 중 한 곳으로 만들었습니다.
마치 미국의 ‘66번 국도’가 전세계의 자동차,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매혹시켰듯이 말이죠 “노스 코스트 500 (NC500)은
동화에 나올 것 같은 성, 해변, 그리고,
환상적이고 세계적인 수준의 주행 도로와 유적지가
가득한 진정한 천국의 여행지입니다." -VisitScotland의 Mike Cantlay 회장-

  • 우리는 도심 라이프에서 벗어나 이 곳, 천국의 여행지로 프리우스와 함께 떠났습니다. 모든 조건에서 보통 도시에서 하는 운전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NC500의 거친 언덕과 길고 긴 산악 지대를 지나려면 차량의
    민첩한 주행 능력이 요구됩니다.
    하지만 이는 프리우스에게 있어 향상된 주행능력과 하이브리드 기술을 입증할 좋은 기회입니다.
  • “노스 코스트 500 (NC500)은
    동화에 나올 것 같은 성, 해변, 그리고,
    환상적이고 세계적인 수준의 주행 도로와 유적지가
    가득한 진정한 천국의 여행지입니다."

    -VisitScotland의 Mike Cantlay 회장-

우리는 도심 라이프에서 벗어나 이 곳, 천국의 여행지로 프리우스와 함께 떠났습니다. 모든 조건에서 보통 도시에서 하는 운전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NC500의 거친 언덕과 길고 긴 산악 지대를 지나려면 차량의
민첩한 주행 능력이 요구됩니다.
하지만 이는 프리우스에게 있어 향상된 주행능력과 하이브리드 기술을 입증할 좋은 기회입니다.

NC500의 입구에서부터 엄청나게 급커브가 많은 길이 시작됩니다.
프리우스의 유선형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지느러미 모양의 스타일을 갖춘 공기 역학적 디자인은 거친 조건에서도 깔끔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Applecross의 작은 해안가 마을을 앞두고, 초행 운전자들에게 이 길이 엄청 위험하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경고판이 보입니다.
프리우스는 침착하고 정확하면서도 충분한 힘을 발휘합니다.
완벽한 그림 같은 항구 도시인 Ullapool은 스코틀랜드의 Western Isles로 향하는 주요 경로이며, 자동차 페리를 이용하면 Stornoway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Durness까지 가는 100km가 넘는 구간에서 Highland의 가장 경이로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구간에는 주유소가 거의 없어서, 적어도 300km 이상 주행 할 수 있도록 매일 연료를 보충하라는 조언을 듣습니다.
하지만, 프리우스에게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프리우스는 미래 지향적인 대시보드 화면은 에코 드라이빙 하이브리드 보조 시스템을 보여주고, 운전자들에게 간단한 주행 팁을 제공하여 더욱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기상조건과 여러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최고의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하이브리드 기술과 함께하는 ‘NC500’. 아마도 당신은 잊지못할 최고의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나 그 구간에는 주유소가 거의 없어서, 적어도 300km 이상 주행 할 수 있도록 매일 연료를 보충하라는 조언을 듣습니다.
하지만, 프리우스에게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프리우스는 미래 지향적인 대시보드 화면은 에코 드라이빙 하이브리드 보조 시스템을 보여주고, 운전자들에게 간단한 주행 팁을 제공하여 더욱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기상조건과 여러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최고의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하이브리드 기술과 함께하는 ‘NC500’. 아마도 당신은 잊지못할 최고의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프리우스와 함께하는 NC500을
인생의 버킷리스트로 추가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우리는 프리우스를 함께 타고 있어요!”

미국의 밀러 씨는 그녀에게 3세대의 가족이 생겨날 때까지 3세대의 프리우스와 함께했습니다.
왜 그녀는 오직 PRIUS만을 고집했을까요? 그녀가 프리우스 1세대를 선택한 순간부터,
프리우스 4세대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순간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미국의 밀러 씨는 그녀에게 3세대의 가족이 생겨날 때까지
3세대의 프리우스와 함께했습니다.
왜 그녀는 오직 PRIUS만을 고집했을까요? 그녀가 프리우스
1세대를 선택한 순간부터, 프리우스 4세대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순간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 Ellen Miller와 프리우스들

그녀의 첫 번째 프리우스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밀러의 아들은 어떤 자동차를 구매할지 고민하는 밀러에게 프리우스를 추천했습니다.
그녀 역시 프리우스의 환상적인 연비와 친환경적인 매력에 빠져, 큰 망설임 없이 프리우스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모험심이 강해. 나는 프리우스가 가장 적합한 차라고 생각해.”
다른 운전자들도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인 프리우스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지나가던 운전자도 창문을 내려서 프리우스에 대해 물을 정도였죠.
그녀는 오랜 시간을 함께한 후, 프리우스를 그녀의 동생에게 양도하고 프리우스 2세대를 구매했습니다.

  • * Ellen Miller와 프리우스들

그녀의 두 번째 프리우스

“내가 2세대 프리우스를 구매했을 때, 내 동생은 자기를 위해서
2세대 프리우스를 나중에 남겨 달라는 말을 할 정도로 우리는 프리우스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새 프리우스 구매하자마자, 66번 국도를 따라 그랜드 캐니언으로 떠났습니다.
매일 프리우 스의 GPS 기능을 통해 호텔을 찾는 즐거움을 잊을 수 없다는 그녀.
이런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다 주행 거리가 약 16만km쯤 되었을 때,
남편과의 상의 끝에 새로운 자동차를 구매하기로 합니다.
약속대로 그녀의 프리우스 2세대는 동생에게로 넘어갔고, 동생의 프리우스 1세대는 밀러의 딸에게로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밀러가 프리우스 3세대를 구매하며 모든 가족이 프리우스를 운전하게 되는 재밌는 에피소드가 생겨납니다.

그녀의 세 번째 프리우스

밀러는 현재, 작년 봄에 구매한 2012년형 3세대 프리우스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난 프리우스를 정말 좋아해요. 가장 부드러운 운전을 할 수 있는 자동차에요.
‘좋은 연비’ 역시 다른 자동차로 바꿀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죠. 다른 자동차는 이것을 대신할 수 없어요.
프리우스는 정말 잘 만들어진 자동차에요”.
그리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내 동생이 우리가 이 프리우스 3세대 역시 본인에게 양도하기를 바래요.”

며칠 후, 밀러의 세 번째 프리우스는 주차장을 빠져나오며 사고가 납니다.
다행히, 밀러와 그녀의 남편은 거의 다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곧 4세대 프리우스를 구매하러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밀러의 동생에게는 또 새로운 프리우스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세 번째 프리우스

밀러는 현재, 작년 봄에 구매한 2012년형 3세대 프리우스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난 프리우스를 정말 좋아해요. 가장 부드러운 운전을 할 수 있는 자동차에요.
‘좋은 연비’ 역시 다른 자동차로 바꿀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죠. 다른 자동차는 이것을 대신할 수 없어요.
프리우스는 정말 잘 만들어진 자동차에요”.
그리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내 동생이 우리가 이 프리우스 3세대 역시 본인에게 양도하기를 바래요.”

며칠 후, 밀러의 세 번째 프리우스는 주차장을 빠져나오며 사고가 납니다.
다행히, 밀러와 그녀의 남편은 거의 다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곧 4세대 프리우스를 구매하러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밀러의 동생에게는 또 새로운 프리우스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난 프리우스를 정말 좋아해요,
가장 부드러운 운전을 할 수 있는 자동차에요.

한국과 토요타하이브리드의 만남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로 하이브리드 기술의 문을 연 뒤 쉬지 않고 달려온 20년,
그동안 토요타의 전세계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는 1,000만대를 돌파 했습니다.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로
하이브리드 기술의 문을 연 뒤 쉬지 않고 달려온 20년
그동안 토요타의 전세계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는
1,000만대를 돌파 했습니다.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로 하이브리드 기술의 문을 연 뒤 쉬지 않고 달려온 20년. 그동안 토요타의 전세계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는
1,000만대를 돌파 했습니다.
막연하게 '언젠가 마주할' 미래의 차량으로만 여겨지던 하이브리드 라인업은 어느덧, 대한민국 곳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라인업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에 하이브리드 2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에 처음 출시되었던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차량은 무엇이었는지 알아볼까요?

프리우스 3세대, 공개!

  • ‘하이브리드 자동차’ 라는 단어가
    낯설기만 했던 2009년
    각종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했던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제 곧 토요타 자동차를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우스가 드디어 들어온다!’ 는 소식이었는데요.
    토요타가 대한민국을 달리기 시작하며 여러분께 선보인 첫번째 하이브리드 차량은 ‘프리우스 3세대’와 ‘캠리 하이브리드’ 였습니다.
  • 세계 최고 수준의 공인 연비를 실현한 프리우스 3세대가 대한민국과 마주한 강렬한 첫 만남 이후, 토요타 프리우스는 기존 프리우스에 공간을 넓힌 ‘프리우스V’와 프리우스 4세대를 순차적으로 시장에 선보이며, 하이브리드 라인업의 대표 주자로서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에 출시한 '프리우스 4세대'는 새로운 통합 플랫폼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를 처음으로 적용하며, 발전하는 하이브리드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E-four 시스템과 하이브리드 기술을 더해 찾아온 ‘2016 올 뉴 RAV4 하이브리드’는 다소 삭막하고 터프하게만 받아들여졌던 SUV 모델들 사이에서 특유의 간결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으로 인사를 드린 2016년은 전세계적으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가 900만대를 돌파한 해였습니다.

글로벌 1,000만대 돌파, 그리고.

  • 토요타는 글로벌 판매량 900만대 돌파 이후 쉴 새 없이 달려온 2017년 2월 14일, 전세계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 1,000만대 돌파를 공식적으로 발표 합니다.
    한국에서도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 대 돌파를 기념하여 구매고객 대상 본사공장 투어, 온천힐링 여행 등 다채로운 행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기술이 대중화의 길로 한걸음 더 다가선 2017년, 프리우스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이 많은 기대와 함께 찾아옵니다.
프리우스 프라임은 가솔린 연료를 완충할 경우 모터 주행거리를 포함해 최대 960km까지 달릴 수 있는 매력과 함께 유저와 자동차 관련 매체들의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와 전기자동차의 중간 단계로, 전기모터와 석유엔진을 함께 사용해 달리는 자동차
그리고 같은 해 10월에 출시한 ‘2018 뉴 캠리(와일드 하이브리드)’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토요타의 하이브리드가 처음 세상과 마주한 20년 전. 그리고 토요타 하이브리드가 대한민국을 달리기 시작한 2009년. 언제나 하이브리드를 바라보는 세상의 시선은 호기심과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토요타 하이브리드는 매년 고객과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며, 놀라움을 넘어 세계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토요타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기술의 리더로서 시장이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고,
국내에서 지금보다 더욱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힘써 나가겠습니다.